파워포인트로 표 작성 시 내용을 세로 정렬 하고 싶을 경우 표 전체를 드래그 후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도형 서식으로 들어간다. 이후 텍스트 상자 - 세로 맞춤에서 원하는 기준으로 정렬하면 된다.
※ 오피스 2010 기준
'문서 작업 > 파워포인트(Power Point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파워포인트 표 행 높이 열너비 같게 하기 (0) | 2013.12.06 |
---|
파워포인트로 표 작성 시 내용을 세로 정렬 하고 싶을 경우 표 전체를 드래그 후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도형 서식으로 들어간다. 이후 텍스트 상자 - 세로 맞춤에서 원하는 기준으로 정렬하면 된다.
※ 오피스 2010 기준
파워포인트 표 행 높이 열너비 같게 하기 (0) | 2013.12.06 |
---|